주방에서 연저펀 IRP 하라는 글 보고 시작했어
작년말에 연말정산때문에 둘 다 가입했고
연초에 그냥 다 넣는 게 수익 유리하다 그래서
작년 말에 6백 + 4백 넣고 올해 초에 또 6백+ 4백 넣었어
원금 총2천인데 오늘 기준으로 3천됐다
시드 큰 주방덬들에 비해서는 작을지도 모르지만
월급 아닌 수익으로 이런 큰 돈 번 거 내 인생 처음이야 ㅠㅠ
전부 주방 덬들 덕분이야 너무 감사해 ㅠㅠ
작년말에 연말정산때문에 둘 다 가입했고
연초에 그냥 다 넣는 게 수익 유리하다 그래서
작년 말에 6백 + 4백 넣고 올해 초에 또 6백+ 4백 넣었어
원금 총2천인데 오늘 기준으로 3천됐다
시드 큰 주방덬들에 비해서는 작을지도 모르지만
월급 아닌 수익으로 이런 큰 돈 번 거 내 인생 처음이야 ㅠㅠ
전부 주방 덬들 덕분이야 너무 감사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