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ㅈㅅ 아 근데 난 이번 이란전쟁 때문에 미국에 대한 환상 많이 깨짐 https://theqoo.net/stock/4253770050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212 미국은 50년 뒤에도 지금처럼 세계 최고 1짱 강대국이겠지 했었는데도람프 같은 새끼 몇명 더 나오면 지금 같은 압도적 1등은 안되겠다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