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어놓으면 되는 퇴직연금이라지만 퇴직연금에 반도체랑 코덱스밖에 없어서 매일매일 자정넘어서 수익률 확인하고 일희일비 개쩜 ㅋㅋㅋㅋ 오늘은 희희희다 ㅋㅋ
잡담 맨날 퇴직연금 수익률 보려고 졸려도 자정까지 기다림ㅋㅋㅋㅋ
2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묻어놓으면 되는 퇴직연금이라지만 퇴직연금에 반도체랑 코덱스밖에 없어서 매일매일 자정넘어서 수익률 확인하고 일희일비 개쩜 ㅋㅋㅋㅋ 오늘은 희희희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