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런데 지수 나락가는데 혼자 오르고 빅테크 수급 다 빨아서 혼자 올라가고 반도체만 오르고 다른 거 다 하락장 수준으로 보내는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 시발 살려줘ㅠㅠ
잡담 아니 반도체 좋지 좋은 거 알지 누가 몰라
3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그런데 지수 나락가는데 혼자 오르고 빅테크 수급 다 빨아서 혼자 올라가고 반도체만 오르고 다른 거 다 하락장 수준으로 보내는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 시발 살려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