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대비 한참 성적이 안 좋아 내가 매도한 것만 마소 테슬라 브로드컴 메타 비중 줄인거 엔비디아 구글 지수는 좋은데 계좌에 돈이 안 늘어나니까 버틸수가 없더라올해 나스닥 지수보다 아웃퍼폼한 빅테크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