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 써봤는데 미쳤네 무료 용량 더 줬으면 좋겠다 얘랑 대화하는거 너무 재밌어 유료도 해보고싶긴한데 무료가 너무 짧아서 프로도 짧을까봐 결제를 못하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버 낼거면 다양한 섹터에 여러 기업을 다 했어야 했고 아니면 아예 안 냈어야 함
- 01:30
- 조회 12
- 잡담
-
- 2차 전지때도 다른 섹터는 수급 안돌았어?
- 01:30
- 조회 18
- 잡담
-
- 올해 제일 후회되는 매매가 뭐야?
- 01:28
- 조회 151
- 잡담
-
- 팔란티어 내일도 내릴까
- 01:27
- 조회 20
- 잡담
-
- 중국은 국가 지원금으로 기업들이 수십개 수백개가 나온다음에 국가가 잡아먹는거야(중국 주식 투자하지 말아야할 이유)
- 01:26
- 조회 64
- 잡담
-
- 코스피 8000찍어도 난 코스닥 들고있어서 체감 없고 역대급으로 주식 힘들어
- 01:25
- 조회 139
- 잡담
-
- 근데 아까 누가 레버 6-7만명이 한다고 하던데 국장하는 사람들 수에 비하면 소수 아니야?
- 01:25
- 조회 98
- 잡담
-
- 팔란티어는 왜 지랄난거야?
- 01:23
- 조회 119
- 잡담
-
- 구글 로보택시리콜도 있었나봄
- 01:23
- 조회 76
- 잡담
-
- 미장 팔란티어 왜 안팔았지
- 01:22
- 조회 32
- 잡담
-
- 반도체만 실적 잘나오는거 아닌데 ㄹㅇ 레버때메 수급 다 쏠려버린듯..
- 01:21
- 조회 282
- 잡담
-
- 슨피랑 나스닥100 단기 예상(2주정도) 챗지피티랑 제미나이 의견이 완전 갈리는데 누가 맞을거같애?
- 01:20
- 조회 92
- 잡담
-
- 미장이고 국장이고 다 반도체만 가
- 01:19
- 조회 161
- 잡담
-
- 눌리거나 조정이후에 사려는데
- 01:19
- 조회 208
- 잡담
-
- 샌디본주있는덬들
- 01:17
- 조회 156
- 잡담
-
- 그러고보니 미장 프로그램매도 예측 있었던 것 같은데 안하나??
- 01:17
- 조회 41
- 잡담
-
- 마레 오늘 단타 끗
- 01:16
- 조회 256
- 잡담
-
- 토스 커뮤 ㅂㅅ같은글도 있긴한데 웃긴것도 많네
- 01:15
- 조회 434
- 잡담
-
- 현피 적립식으로 사는거 어땡
- 01:14
- 조회 127
- 잡담
-
- 우주에서 외계인 사진찍었다고 합심해서 어그로좀 끌어봐 우주주들아
- 01:14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