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발행하면 안좋지 않냐하는데
미국에서 신규발행하는만큼 한국에서 주식을 소각할수도 있대
그럼 한국주식을 미국으로 옮기면 되는데 왜 그렇게 안하냐하면 그렇게하면 법인세를 내야돼서 거기서 새로 발행하고 여기선 소각하는게 손해가 없다네
근데 거기서 신규발행한만큼 한국에서 소각하는거는 맞겠지?
요즘 하도 정보가 많아서 뭐가 맞는소린지 크로스체크해야할듯
미국에서 신규발행하는만큼 한국에서 주식을 소각할수도 있대
그럼 한국주식을 미국으로 옮기면 되는데 왜 그렇게 안하냐하면 그렇게하면 법인세를 내야돼서 거기서 새로 발행하고 여기선 소각하는게 손해가 없다네
근데 거기서 신규발행한만큼 한국에서 소각하는거는 맞겠지?
요즘 하도 정보가 많아서 뭐가 맞는소린지 크로스체크해야할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28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11 | 잡담 | 헤헿 스레 마 50 찍었다!! | 05:38 | 6 |
| 808310 | 잡담 | 마레 1250에 5개 걸어놨는데 팔렸네 | 05:37 | 10 |
| 808309 | 잡담 | 오늘 국장 걱정된다 | 05:31 | 192 |
| 808308 | 잡담 | aaox 오늘 40대 안착하고 내일 쏘면 될거같아 1 | 05:25 | 47 |
| 808307 | 잡담 | 평단높은 삼하덬들은 | 05:11 | 174 |
| 808306 | 잡담 | 근데 스엑 더 빠지지않으려나 1 | 05:11 | 172 |
| 808305 | 잡담 | 크롱이 미쳤네 4 | 05:09 | 286 |
| 808304 | 잡담 | 오늘 하닉 기분 어떨 것 같아? 7 | 05:05 | 415 |
| 808303 | 잡담 | 센레 다시 흐른다 2 | 05:03 | 180 |
| 808302 | 잡담 | 스엑은 왜 상장가로 가고 있어??? 1 | 04:59 | 243 |
| 808301 | 잡담 | 마감 앞두고 크롱이 치솟네... 2 | 04:59 | 174 |
| 808300 | 잡담 | 스엑 저렇게까지 빠질일인가 | 04:57 | 82 |
| 808299 | 잡담 | 스엑 상장후 주식산사람들은 다 납치된거야..? | 04:47 | 160 |
| 808298 | 잡담 | 스엑 4 | 04:40 | 387 |
| 808297 | 잡담 | 미장 보느라 밤새따 | 04:34 | 136 |
| 808296 | 잡담 | 스엑 이제 오를거야 1 | 04:15 | 316 |
| 808295 | 잡담 | 스엑 바닥이 어디야 | 04:02 | 140 |
| 808294 | 잡담 | 아옥스 왜 흐르지 1 | 03:58 | 157 |
| 808293 | 잡담 | 맥도날드 왜저래 n | 03:56 | 113 |
| 808292 | 잡담 | 스엑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5 | 03:56 | 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