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팔사팔 했을까 걍 묵히지ㅠ 왜 난 돈이 없어서 조금만 갖고있을까ㅠㅠ우주에 넣을돈도 샌디에 넣지 ㅜㅜㅜ과거의 나 왜그랬을까
잡담 샌디는 올라도 포모오네
9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사팔사팔 했을까 걍 묵히지ㅠ 왜 난 돈이 없어서 조금만 갖고있을까ㅠㅠ우주에 넣을돈도 샌디에 넣지 ㅜㅜㅜ과거의 나 왜그랬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