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작년에 언급 될때 소액 사봤다가꼬라박길래 얜 뭐야 하고 쳐박아뒀는데 열어보니 티커명 변경되고 수익률이 높네 좀 황당 이거 연말까지 가져가도 될만한 주식인가 올해넘기고 팔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