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제미나이 3.5flash 별로긴하던데 이거 평 안좋은것도 영향잇나봄 https://theqoo.net/stock/425371323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4 나도 유료버전 3.5flash 쓰다가 최근에 짜증나서 딴거랑 섞어쓰긴 했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