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엑 상장이후로 계속 내려가고 당장 성과를 낼 분야도 아니고 지금 실적 있어도 반도체 아니면 안 가는 수준이 아니라 매일 계단식으로 떨어짐 그냥 손절 아니면 숨겨 놓고 장투해야 할거 같아
잡담 우주 섹터는 당분간은 물 안 타는게 나을 거 같아
41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엑 상장이후로 계속 내려가고 당장 성과를 낼 분야도 아니고 지금 실적 있어도 반도체 아니면 안 가는 수준이 아니라 매일 계단식으로 떨어짐 그냥 손절 아니면 숨겨 놓고 장투해야 할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