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만 폭주하는것보다.. 삼전하고 같이 가지않고 얘만 이러니까 오히려 뭔가 불안불안해.. 시장도 불안해하는것같고...
잡담 하닉주주인데 차라리 삼전하고 같이 가는게 그나마 나은거같애
2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만 폭주하는것보다.. 삼전하고 같이 가지않고 얘만 이러니까 오히려 뭔가 불안불안해.. 시장도 불안해하는것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