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따지는거아니고 이유가 궁금해
1.장기적으로 내 평단 안올것같아서
2.당장 손실이여도 다른섹터에 넣으면 나을것같아서
3.스트레스받기싫어서
4.기타 이유 등등...
나는 2번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