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직투하는 이유가 뭐야?? https://theqoo.net/stock/425364569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65 Isa로만 모아볼까했는데직투까지 둘다하는덬들있더라고 이유알수있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