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본장 전에 샌디 수익률 300퍼 기념 인증샷📸
337 3
2026.06.22 22:18
337 3

KSvNAt

본주 너무 비싸져서 레버로 모았는데

액분 전에는 사팔하다가 저점 잡기 못한다는거 알고 5월초부터 떨어지거나 갭상하면 조금씩 모아왔어


원래 목표주가 샌디 본주 2000이었는데 힘이 좋아서 3000~330까지는 분할매수 하려구

마소랑 넷플 로블룩스로 손해보던거 팔고 샌디랑 샌디레버 시작했는데 신의 한수였음


이건 나만 해당하는거일수도 있는데 너무 하락세인 주식 있으면 손절하고 그거로 달리는 주식에 타는 편이야. 마소 넷플 로블룩스 손절한거로 샌디레버 시작하고 최근에는 기억안나는데 뭐 팔고 마이크론 레버 하나 사서 쏠쏠하게 버는중


이제 달러 예수금 많이 안남아서 앤디구글아마존도 조금 모아둔거 팔고 마이크론 실발 이후에 마레랑 샌레 조금 사려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5 06.22 13,5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7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1,40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98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8263 잡담 중국은 원래 물량으로 승부봐서 기업들이 수십개 수백개가 나온다음에 국가가 잡아먹는거야 01:26 10
808262 잡담 코스피 8000찍어도 난 코스닥 들고있어서 체감 없고 역대급으로 주식 힘들어 01:25 30
808261 잡담 근데 아까 누가 레버 6-7만명이 한다고 하던데 국장하는 사람들 수에 비하면 소수 아니야? 01:25 25
808260 잡담 팔란티어는 왜 지랄난거야? 1 01:23 55
808259 잡담 구글 로보택시리콜도 있었나봄 01:23 60
808258 잡담 미장 팔란티어 왜 안팔았지 01:22 25
808257 잡담 반도체만 실적 잘나오는거 아닌데 ㄹㅇ 레버때메 수급 다 쏠려버린듯.. 9 01:21 183
808256 잡담 슨피랑 나스닥100 단기 예상(2주정도) 챗지피티랑 제미나이 의견이 완전 갈리는데 누가 맞을거같애? 6 01:20 62
808255 잡담 미장이고 국장이고 다 반도체만 가 1 01:19 120
808254 잡담 눌리거나 조정이후에 사려는데 2 01:19 166
808253 잡담 중국은 진짜 이번에 ai 경쟁에서 어느정도 선도하는 거 못 만들면 진짜 나라 망할정도라 01:18 124
808252 잡담 샌디본주있는덬들 5 01:17 129
808251 잡담 그러고보니 미장 프로그램매도 예측 있었던 것 같은데 안하나?? 01:17 37
808250 잡담 마레 오늘 단타 끗 4 01:16 214
808249 잡담 토스 커뮤 ㅂㅅ같은글도 있긴한데 웃긴것도 많네 15 01:15 355
808248 잡담 현피 적립식으로 사는거 어땡 3 01:14 108
808247 잡담 우주에서 외계인 사진찍었다고 합심해서 어그로좀 끌어봐 우주주들아 01:14 20
808246 잡담 내가산것만그러나 국장이고 미장이고 걍 반도체만 간다 1 01:14 66
808245 잡담 스엑 레버리지 곧 -50% 찍히겠는데? 4 01:13 299
808244 잡담 이번주에 프로그램 매도가 있으면 슨피 사는 거 손 묶어? 3 01:12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