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본장 전에 샌디 수익률 300퍼 기념 인증샷📸
337 3
2026.06.22 22:18
337 3

KSvNAt

본주 너무 비싸져서 레버로 모았는데

액분 전에는 사팔하다가 저점 잡기 못한다는거 알고 5월초부터 떨어지거나 갭상하면 조금씩 모아왔어


원래 목표주가 샌디 본주 2000이었는데 힘이 좋아서 3000~330까지는 분할매수 하려구

마소랑 넷플 로블룩스로 손해보던거 팔고 샌디랑 샌디레버 시작했는데 신의 한수였음


이건 나만 해당하는거일수도 있는데 너무 하락세인 주식 있으면 손절하고 그거로 달리는 주식에 타는 편이야. 마소 넷플 로블룩스 손절한거로 샌디레버 시작하고 최근에는 기억안나는데 뭐 팔고 마이크론 레버 하나 사서 쏠쏠하게 버는중


이제 달러 예수금 많이 안남아서 앤디구글아마존도 조금 모아둔거 팔고 마이크론 실발 이후에 마레랑 샌레 조금 사려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4 06.22 13,5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9,0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86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8203 잡담 C팔란 욕 쳐나오는 개허접 티어 전쟁때도 못찍어본 -500만원 입성! 00:54 0
808202 잡담 슨피 나스닥 말야 퇴직연금 계좌에서 2년넘게 모으고 있는데 00:54 4
808201 잡담 난 제미나이가 자꾸 웹검색을 안해 00:54 14
808200 잡담 크롱이 실발전에 뺄거야? 00:53 23
808199 잡담 구비팜 있는 덬들 있어? 00:53 7
808198 잡담 트럼프임기 2년7개월 남았다 그랬나 2 00:53 43
808197 잡담 앞으로 ai는 클로드가 제일 나을까 아님 중국이 이길까 6 00:52 53
808196 잡담 ai 사이클은 나도 초중반 같은데 주식은 약간 중후반을 달리는 느낌이라 2 00:51 102
808195 잡담 근데 삼슼은 피지컬ai 로봇관련해서 입털은적 업ㄱ음? 00:51 26
808194 잡담 팔란은 주가가 저렇게 곤두박질 쳐도 per이 아직 130대라는 게 2 00:51 89
808193 잡담 삼전이랑 하닉 같이 잘 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경쟁 구도가 된거 같아서 당황스러움 7 00:50 160
808192 잡담 넷플은 지금 트럼프한테 오지게 찍혀서 그래ㅠㅠ 3 00:50 174
808191 잡담 잼민이 요새 대화가 잘 이어지지가 않음 5 00:49 128
808190 잡담 씹란티어 기어이 -30%을 향해 가는구나 1 00:48 98
808189 잡담 근데 제미나이 좀 별로지 않아..? 아직까진 챗지피티가 1황이지? 12 00:47 292
808188 잡담 이샬고 7200원쯤에샀는데 00:47 30
808187 잡담 팔란티어 잘나갈땐 이름 뭔가 간지난다고 생각했는디 4 00:47 160
808186 잡담 연저펀 반도체 etf 작년에산거 팔건데 00:47 69
808185 잡담 프장이나 앱장 안 하는 덬 이유는 뭐야? 11 00:47 211
808184 잡담 팔란 물 타다 보면 언젠간 탈출할 날이 올까? 5 00:46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