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직 오지않은(언젠가는 올) 로봇을 메인으로 가지고있고
2. 배당이 좋음
이 두가지만으로도 장투할 가치가 어느정도 있다고 봄
물론 당장은 오르지도않고(오히려 내려갈떄도 많고)그렇지만
가지고있는 아이템들이 너무나 뚜렷하게 우리 미래먹거리 이거임ㅇㅇ 이라고 말하는중이라
그리고 본업인 자동차쪽에서도 전기나 수소나 내연기관이나 뭐 하나 빠지는거없이 다 투자 잘 하는중이야
경영자체에 의심은 없는 회사임 당장의 돈이 안나와서그렇지 솔직히 돈도 삼하만큼이 아니라서그렇지
전세계 넘버3 자동차회사니깐 돈이야 개잘버는중
회사 자체가 흔들리거나 네카오처럼 불안할 일은 없다고생각함
보스턴다이나믹스 줏어먹은게 당장을 위해서 줏어먹었을거라고 생각하지는않음 한 20년먹거리이상으로 본거지 않을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