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소뱅한테서 보스턴 다이나믹스 지분 다 가져왔는데뉴스 보도 거의 안해줌주주방에서 다들 왜 현대차 기사도 안내주고 주목도 안해주냐 이러는데오늘 레버리지 기사 보고 알았네호재 떠도 아무도 관심 안줌떨어질 이유가 없는데 떨어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