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닉 10주 이상 갖고 있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361852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00 아까 삼성증권? 에서 평균적으로 하닉주주들은 19주 갖고 있다고 해서 개놀람.내주변은 보통 2주~5주 정도 느낌이었는데다들 그렇게 많이 갖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