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 장 어떻게 생각해? 최근들어 오르는것도 좀 무서워졌어 아무리 실적이 좋다지만 저 정도 시총의 주식이 하루에 10프로씩 움직이는것도 그렇고 지금 반도체 관련주 -> 반도체주 -> 삼전,하닉 -> 하닉으로 수급 과하게 쏠리기 시작한것도 정상적이지 않아보이고..
반드시 주가가 수익 따라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반도체가 계속 잘되고 ai는 앞으로 나아가도 주가는 쓰러질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 거품 얘기 나온지 몇개월 됐다, 오래 됐다는데 원래 버블장도 한번에 꺼지는게 아니라 꽤나 지속되다가 어느순간 팍 오잖아
근래들어 환희가 너무 깊어진거 같기도하고 보수적인 글들도 많이 줄어들어서 보수적으로 보는 덬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