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유튜브로 1년간 공부는 했고 ETF는 급여로 매달 사고 저 천만원으로는 삼하를 생각 중이야 장투할거라 삼전몰빵하려했더니 요즘 장이면 하닉 섞어사란 조언도 있어서 고민돼
잡담 여윳돈 1000만원으로 국장 시작하려는데 삼전 몰빵할까 하닉 섞어살까
44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책과 유튜브로 1년간 공부는 했고 ETF는 급여로 매달 사고 저 천만원으로는 삼하를 생각 중이야 장투할거라 삼전몰빵하려했더니 요즘 장이면 하닉 섞어사란 조언도 있어서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