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회사들이 멀티플 받으려면 미국처럼 증권업만 하는거 아니고 투자하고 이러는쪽으로 사업 넓히고 이러는게 모델방향인데 증권사 중에 걔네가 적극적으로 하고있고 성과도 잘내고있다고
잡담 그래도 증권주 중엔 미에증 좋게 보던데. 투자회사?로 기업 체질 변화 제일 잘하고있다고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증권회사들이 멀티플 받으려면 미국처럼 증권업만 하는거 아니고 투자하고 이러는쪽으로 사업 넓히고 이러는게 모델방향인데 증권사 중에 걔네가 적극적으로 하고있고 성과도 잘내고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