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엔 그거 출시 당일날 존나 오르고 담날부터 떨어졌던거 같은데 요새 어느정도지
잡담 그 코스닥 etf 핫햇던거 2개 잇엇잖아. 그거 이름 뭐였지? 지금 어케됏나 보고싶은데
3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2 | 06.21 | 26,5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86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816 | 잡담 | 와 샌디 개비싸다 | 23:12 | 7 |
| 807815 | 잡담 | 샌디스크 이름값 한다 | 23:12 | 26 |
| 807814 | 잡담 | 샌레 오늘 50 갈말??? | 23:12 | 22 |
| 807813 | 잡담 | 로켓랩 오늘 나스닥100 편입이라고 하지않았나 1 | 23:11 | 31 |
| 807812 | 잡담 | 촴내 엇박 개지리네 | 23:11 | 29 |
| 807811 | 잡담 | 슬라랑 스엑 서로 인버스야? | 23:11 | 11 |
| 807810 | 잡담 | 근데 구글 진짜 왜 떨어지지? 3 | 23:11 | 96 |
| 807809 | 잡담 | 로켓랩레버 반려주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1 | 16 |
| 807808 | 잡담 | 간만에 슬라 쏘는데 제발 탈출 할 수 있길 ㅠㅠ | 23:11 | 7 |
| 807807 | 잡담 | 샌레 사팔 안했으면 +500이더라 2 | 23:11 | 132 |
| 807806 | 잡담 | 델레3주동안 물려서 -4만원 손절치고 나왔다 3 | 23:11 | 27 |
| 807805 | 잡담 | 근데 이정도면 ㄹㅇ 반도체말곤 다 꼬라박아서 | 23:11 | 81 |
| 807804 | 잡담 | 쏙쓸 300넘었네 | 23:10 | 20 |
| 807803 | 잡담 | 샌디는 기회 안주네 4 | 23:10 | 132 |
| 807802 | 잡담 | 우주 왜그러는거야? 2 | 23:10 | 124 |
| 807801 | 잡담 | 브컴은 또 왜 쳐박고있지 | 23:10 | 29 |
| 807800 | 잡담 | 구글 절반 팔아서 샌레 추매했다 | 23:10 | 53 |
| 807799 | 잡담 | 테슬라 오늘무슨일? | 23:09 | 82 |
| 807798 | 잡담 | 샌레 50에 걸어둘껄 | 23:09 | 112 |
| 807797 | 잡담 | 슬라 브컴 엔비 비중높은 덬들아 얘네 계속 추매해? | 23:09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