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코스닥 etf 핫햇던거 2개 잇엇잖아. 그거 이름 뭐였지? 지금 어케됏나 보고싶은데 https://theqoo.net/stock/4253601072 무명의 더쿠 | 21:46 | 조회 수 304 내 기억엔 그거 출시 당일날 존나 오르고 담날부터 떨어졌던거 같은데 요새 어느정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