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레버 시행할거면 난 차라리 종목 더 많았어야한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stock/4253593234 무명의 더쿠 | 21:40 | 조회 수 277 할거면 단일종목중에 삼닉만 할게아니고.. 예를들어 시총 얼마 이상이라던지 이런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