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때문에 꼬임, 반도체 외에 테마가 갈 수 있었던 때에
전쟁이니 유가급등 환율급등 하면서 개판되고
대미투자도 빨리 시행되었으면 조선이니 원자력이니 갔겠지... 그것도 미뤄지고
코인관련해서도 오를 수 있었는데 전쟁때문에 미국쪽, 한국쪽 법안 다 미뤄짐
금리인하 기대감 사라지고, 실적있는 반도체로만 수급 쏠리면서 이지경까지 왔음
전쟁때문에 꼬임, 반도체 외에 테마가 갈 수 있었던 때에
전쟁이니 유가급등 환율급등 하면서 개판되고
대미투자도 빨리 시행되었으면 조선이니 원자력이니 갔겠지... 그것도 미뤄지고
코인관련해서도 오를 수 있었는데 전쟁때문에 미국쪽, 한국쪽 법안 다 미뤄짐
금리인하 기대감 사라지고, 실적있는 반도체로만 수급 쏠리면서 이지경까지 왔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