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국장에서 사팔했던 항목들 지금 가격보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587761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167 테마 안가리고 스윙으로 2~3종목씩 했는데삼전기 하닉 빼고 싹 내가 팔았던 가격 보다 낮음ㅋ...ㅋㅋㅋㅋㅋ심지어 지금도 하닉 빼고 싹 물렸다 이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