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 1.5 쏠탑 내일 다 매도하려고 https://theqoo.net/stock/425357047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69 부분매도 할까도 싶었는데 거의 90프로 먹었으면 이정도로 만족해야지 더 오를때까지 기다리면 좋겠지만 너무 오른게 무서워서 못들고있겠어ㅋㅋㅋㅋ 다시한번 공구덬에게 감사인사 보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