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장이라는 야생에서 살아남은 한국 매니저들... 반면 미국 매니저들은 미장이라는 온실에서 살아온 화초들임
+ 한국 나스닥 기반 액티브etf 수익률이 너무 대단해서 나온 소리임 tqqq도 이김 나스닥을 70%이상 추종하게 돼있는 상태에서 나온 수익률이라 더 대단함 30%의 자유도로 이런 탁월한 수익을 거둠


국장이라는 야생에서 살아남은 한국 매니저들... 반면 미국 매니저들은 미장이라는 온실에서 살아온 화초들임
+ 한국 나스닥 기반 액티브etf 수익률이 너무 대단해서 나온 소리임 tqqq도 이김 나스닥을 70%이상 추종하게 돼있는 상태에서 나온 수익률이라 더 대단함 30%의 자유도로 이런 탁월한 수익을 거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