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 끊고 딱 팔아야 하는데 오르고 있으면 그걸 놓기 어려워ㅋㅋㅋㅋㅋ 그래놓고 결국 떨어지면 우울해하고.. 오를 때까지 기다리고...
잡담 단타용 계좌인데 장투를 하게 돼ㅋㅋㅋㅠㅠㅠ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욕심 끊고 딱 팔아야 하는데 오르고 있으면 그걸 놓기 어려워ㅋㅋㅋㅋㅋ 그래놓고 결국 떨어지면 우울해하고.. 오를 때까지 기다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