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장 레버하는 덬들 중 장투(?) 하는 덬 있어???
288 10
2026.06.22 20:59
288 10
본주만 하다가 그때 엄청 떨어졌을때 본주 걍 다 팔고 

그 본주의 레버로 다 갈아탔거든 (샌디 마이크론 웨스턴 디지털 인텔( 


지금 처음 시드 4천으로 시작해서 

1차 수익실현 2천 하고 

아직 미장 미실현 수익 2천인데


진짜 100프로 레버만 갖고 있기는 불안해서 

다 팔고 본주로 갈아탈까하다가도 

이미 수익실현 50프로 한게 세금 생각해서 한건데 

4천 다 실현하고 어차피 똑같은 주식의 본주로 들어갈까 하다가도 세금때문에 고민됨 ㅠ


레버는 아무래도 장투는 아니겠지?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7 06.19 49,6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9,0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86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8218 잡담 코스닥 개큰 손실중인 덬들 테마가 어디니 3 00:58 19
808217 잡담 팔란 두자릿수 볼 수도 있겠는데... 1 00:58 23
808216 잡담 클로드는 성능은 좋아도 토큰 저렇게 비싸고 그러면 점유율 가져오긴 쉽지않을껄 1 00:58 18
808215 잡담 미장도 물렸는데 코스닥 비율이 제일커서 죽꼬깊다.. 삼닏 계속 오르면 코스닥은 사형선고임 00:57 24
808214 잡담 슨피 나스닥은 평단 신경 안쓰고 그냥 사도 되려나?? 4 00:57 59
808213 잡담 크롱이 지금 뺄까 좀더 지켜볼까 1 00:56 76
808212 잡담 나 올해 주식때문에 살빠짐 스트레스때문에 2 00:56 53
808211 잡담 ai는 중국이 못 이길거 같은게 로봇은 가능해도 인공지능 달린 로봇은 안될듯 1 00:56 36
808210 잡담 나에게 카카오새끼같은 미장 종목이있어.. 00:55 45
808209 잡담 헉 마크 좀 빠진다(장초보다) 00:55 69
808208 잡담 소형모델도 로컬에서 잘 쓰는 사람도 많음 1 00:55 24
808207 잡담 나선 왜 저래 갑자기 훅 빠지네 1 00:55 94
808206 잡담 아 그리고 제미나이랑 안티그래비티랑 또 좀 다름 00:55 24
808205 잡담 더쿠에다 코스닥 욕할 시간에 손절이나 할걸 5 00:55 181
808204 잡담 빨랑튀어 1주 반려주되겄네.... 00:54 35
808203 잡담 C팔란 욕 쳐나오는 개허접 티어 전쟁때도 못찍어본 -500만원 입성! 00:54 37
808202 잡담 슨피 나스닥 말야 퇴직연금 계좌에서 2년넘게 모으고 있는데 9 00:54 147
808201 잡담 난 제미나이가 자꾸 웹검색을 안해 4 00:54 80
808200 잡담 크롱이 실발전에 뺄거야? 00:53 43
808199 잡담 구비팜 있는 덬들 있어? 1 00:5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