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주만 하다가 그때 엄청 떨어졌을때 본주 걍 다 팔고
그 본주의 레버로 다 갈아탔거든 (샌디 마이크론 웨스턴 디지털 인텔(
지금 처음 시드 4천으로 시작해서
1차 수익실현 2천 하고
아직 미장 미실현 수익 2천인데
진짜 100프로 레버만 갖고 있기는 불안해서
다 팔고 본주로 갈아탈까하다가도
이미 수익실현 50프로 한게 세금 생각해서 한건데
4천 다 실현하고 어차피 똑같은 주식의 본주로 들어갈까 하다가도 세금때문에 고민됨 ㅠ
레버는 아무래도 장투는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