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몰라서 isa나 연금저축 다 etf 사놓지 않고 1/3,1/4정도 현금으로 둔 덬들 있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4
일단 한도까지 돈이 들어가있어서 안빼고 놔두는데 혹시 모를 폭락장을 대비해서
천만원-2천까지 머니마켓에 넣어뒀거든... 걍 사두는게 낫나....
일단 한도까지 돈이 들어가있어서 안빼고 놔두는데 혹시 모를 폭락장을 대비해서
천만원-2천까지 머니마켓에 넣어뒀거든... 걍 사두는게 낫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