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식 잘 몰라서 그냥 삼하 위주로만 쪼금 사고 etf나 보고 그런 정돈데 다들 레버리지 하지 말라고 말만 하고 열심히 사는듯?
잡담 근데 레버리지 사지 말라고 하던데 그런거치고 레버리지 엄청 사던데
69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주식 잘 몰라서 그냥 삼하 위주로만 쪼금 사고 etf나 보고 그런 정돈데 다들 레버리지 하지 말라고 말만 하고 열심히 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