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7천때까진 국장 괜찮다고생각했음.... https://theqoo.net/stock/4253531786 무명의 더쿠 | 20:45 | 조회 수 263 근데 오늘 삼닉 시총바뀌니까 이제 국장에 시드넣는거 걍 다 멈추고미국주식 비중 늘려야겠단 생각이들더라장이 무서워 나 반도체 전력 조선 방산 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