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 원금은 무조건 지키지+ 마이너스 안뜬다 이건 ㄹㅇ 모를일이라는거일단 주식장에서 미국 망하면 이제 그냥 모든 주식은 끝+그래도 미국 이끄는 거라서 장기 우상향이라는거지이거도 장투 얼마나일지/ 본인이 하락장에 드가면 스트레스 받기는 매한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