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일때 궁금한거, 외국인이 40~50% 보유하던 주식들 다 던지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349925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33 아님 걔들은 그냥 보유하는거?주식알못인데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