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는 올라오것지 대충 이런생각(이유없음 근본없음 논리없음 아무생각이없음)... 많이 떨어지면 평단이나 낮출까 싶고ㅠㅋㅋㅋㅋ 대건 한전은 팔고싶어😊 좀만 올ㄹ라오면 손절해야지
잡담 두에빌 얘는 떨어져도 별로 팔고싶은 생각이 없음ㅠㅋㅋㅋ왜지 정들었나
9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영이는 올라오것지 대충 이런생각(이유없음 근본없음 논리없음 아무생각이없음)... 많이 떨어지면 평단이나 낮출까 싶고ㅠㅋㅋㅋㅋ 대건 한전은 팔고싶어😊 좀만 올ㄹ라오면 손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