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 가겠다 오늘
잡담 샌디 파멸적상승
4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71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266 | 잡담 | 솔탑 왜 매도하려는거야? | 21:29 | 2 |
| 807265 | 잡담 | 하닉 1주 팔았어ㅋㅋㅋ 1 | 21:29 | 19 |
| 807264 | 잡담 | 하닉 2주 금요일에 산거 수익 40만원이야 | 21:29 | 18 |
| 807263 | 잡담 | 만약에 마크롱 떨어지면 샌디도 같이 빠져? 1 | 21:29 | 12 |
| 807262 | 잡담 | 금감원장 입 넘 가벼운듯 | 21:29 | 17 |
| 807261 | 잡담 | 효뚱이 다시 살찔때가 된거같은데 | 21:28 | 13 |
| 807260 | 잡담 | 재테크 진짜 관심없어서 파킹통장도 없이 월급받으면 걍 쌓아뒀었음 | 21:28 | 26 |
| 807259 | 잡담 | 미장 레버든 본주든 사팔 하는덬들은 어느 증권사 많이써? 4 | 21:28 | 21 |
| 807258 | 잡담 | 하닉 왜 조정이 안와? 7 | 21:27 | 302 |
| 807257 | 잡담 | 릴리 또 하녀될라고 하네 | 21:26 | 48 |
| 807256 | 잡담 | 마이크론 10주 있는데 1 | 21:25 | 124 |
| 807255 | 잡담 | 팔란을 팔고 싶다ㅠㅠㅜㅠㅠ 1 | 21:25 | 49 |
| 807254 | 잡담 | 하닉 한주랑 솔탑 100주 수익이 비슷해 1 | 21:25 | 191 |
| 807253 | 잡담 | 미장으로 양도세 낼 만큼 벌어보는게 소원임 8 | 21:25 | 174 |
| 807252 | 잡담 | 구글 얼마 없는거 그냥 팔고싶다 | 21:25 | 26 |
| 807251 | 잡담 | 구글 얘는 왜 이렇게 떨어지지 1 | 21:25 | 56 |
| 807250 | 잡담 | 오늘 항강뷰 간다 2 | 21:23 | 516 |
| 807249 | 잡담 | 속쓸이 언제 이렇게 오름 ㄷㄷ | 21:23 | 241 |
| 807248 | 잡담 | 레버하는 덕들은 떨어질거 같으면 바로 빼? 5 | 21:22 | 131 |
| 807247 | 잡담 | 쏠탑 대주주들아 에탑도 들어갈거야????? 10 | 21:21 | 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