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감 안 옴 떨어지면 확 떨어질거같은데 270대 찍을순있어도 그 밑으론 안 갈 거 같기도 하고 진짜 예상 1도 못하겠음
잡담 하닉 이제 270위에서 주워야 하는건가
1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감 안 옴 떨어지면 확 떨어질거같은데 270대 찍을순있어도 그 밑으론 안 갈 거 같기도 하고 진짜 예상 1도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