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32에 들어가서 300까지 존버해야지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480984 무명의 더쿠 | 20:04 | 조회 수 426 들어가자마자 계속 하락하다 238에 팔고 나옴..그뒤로 쭉쭉 올라서 300 코앞이네...ㅋㅋ내가 사서 내리고 팔아서 올라간듯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