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삼닉레버얘기가 얼마 없어서 다들 삼닉만 사나보다 했는데 실패를 인정했다는 얘기를 봐가지구
지금 이렇게 삼닉 특히 하닉에 쏠린게 레버영향이 있는건가? 싶네
생각보다 삼닉레버얘기가 얼마 없어서 다들 삼닉만 사나보다 했는데 실패를 인정했다는 얘기를 봐가지구
지금 이렇게 삼닉 특히 하닉에 쏠린게 레버영향이 있는건가? 싶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992 | 잡담 | 샌디 소수점으로 계속 사고있음 | 23:47 | 2 |
| 807991 | 잡담 | 마크롱 오늘 1250 못 가겠지? | 23:47 | 3 |
| 807990 | 잡담 | 와 스엑 붕괴 수준인데 ㄷㄷ | 23:47 | 7 |
| 807989 | 잡담 | 마크롱 말올 할것같아?? | 23:47 | 10 |
| 807988 | 잡담 | 로켓랩 처돌앗나.... | 23:47 | 17 |
| 807987 | 잡담 | 잠이 안온다... | 23:47 | 50 |
| 807986 | 잡담 | 반도체 제조업 아니먄 오르지도 않네 | 23:46 | 41 |
| 807985 | 잡담 | 기술적 취침의 날 | 23:46 | 10 |
| 807984 | 잡담 | 델 한번만 한번만 더 올라와줘 | 23:46 | 7 |
| 807983 | 잡담 | 와 알파벳 사짐 | 23:46 | 66 |
| 807982 | 잡담 | 진짜 시발 너무한거아니냐 4 | 23:46 | 215 |
| 807981 | 잡담 | 얘들아 애플도 오르고있어..! | 23:46 | 45 |
| 807980 | 잡담 | 구글 마5.5 아마존 마3.7 메타 마1.7 마소 마1 엔비 마0.5 | 23:46 | 37 |
| 807979 | 잡담 | 델 또못내렸네 1 | 23:45 | 34 |
| 807978 | 잡담 | 미장 엔비 도대체 뭐가 문제야 1 | 23:45 | 106 |
| 807977 | 잡담 | 에휴 델레 니가 그럼 그렇지 | 23:45 | 21 |
| 807976 | 잡담 | 샌디 지금 들어가면 고점이려나? 4 | 23:45 | 135 |
| 807975 | 잡담 | 미장 국장 다 반도체만 가는장이네 3 | 23:45 | 106 |
| 807974 | 잡담 | 뭔가 주식 개못하는거 같음 새삼스럽게 그게 느껴짐 | 23:45 | 109 |
| 807973 | 잡담 | 마크롱 장초에 팔걸 ㅅㅂ 1 | 23:44 | 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