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장관이 공무원은 비트코인 보유하지 말라고 공문 보내서 순진하게 다팔았어 사실 나중에 검사도 안했는데 말이야ㅜ이후로는 2천만 원 3천만 원 막 가는데 절대 못 들어가겠더라고진짜 철천지 원수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