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잘 먹고 나왔다가 많이 눌린 거 같아서 좀 보는데 ㅅㅂ 왜 저 꼬라니 났는지 알겠다 베트남에서 뭔 짓을 한 거길래 세금 문제로 오너가 출금까지 당하냐
잡담 서진시스템 미쳤나..
2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에 잘 먹고 나왔다가 많이 눌린 거 같아서 좀 보는데 ㅅㅂ 왜 저 꼬라니 났는지 알겠다 베트남에서 뭔 짓을 한 거길래 세금 문제로 오너가 출금까지 당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