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삼전닉스 일단 내년초까지는 킵하려고 https://theqoo.net/stock/4253436804 무명의 더쿠 | 19:29 | 조회 수 329 어차피 반도체 사이클 못해도 28년까지는 보니까그때까진 그래도 주식장에서는 제일 믿을만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