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00에 반절 내릴까 고민중인데 다들 언제팔건지 알려줘 궁그매
잡담 하닉 평단 100이하인 더쿠들아 너네 언제 팔거야??
458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0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8,0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314 | 잡담 | 마레 오늘 정리하는거 어케 생각해? | 21:48 | 1 |
| 807313 | 잡담 | 엘전아 오늘 잘했어 | 21:48 | 4 |
| 807312 | 잡담 | 미에증이랑 스피어 가격 충격이야 1 | 21:48 | 40 |
| 807311 | 잡담 | 오늘 soxl이 300가나 | 21:48 | 16 |
| 807310 | 잡담 | 샌레 쏙쓸 1주씩 있는데 | 21:47 | 29 |
| 807309 | 잡담 | 엔비 올라가라 1 | 21:47 | 25 |
| 807308 | 잡담 | 우주 손절함 2 | 21:47 | 41 |
| 807307 | 잡담 | 델레 물탈까 | 21:47 | 14 |
| 807306 | 잡담 | 우주 상태 안좋네 1 | 21:47 | 50 |
| 807305 | 잡담 | 수익 실현한걸로 뭐 했어?(할꺼야?) 4 | 21:47 | 44 |
| 807304 | 잡담 | 미래 물린덬들 얼마나 물려있어… 2 | 21:46 | 30 |
| 807303 | 잡담 | 그 코스닥 etf 핫햇던거 2개 잇엇잖아. 그거 이름 뭐였지? 지금 어케됏나 보고싶은데 1 | 21:46 | 57 |
| 807302 | 잡담 | 현재 야선 5 | 21:46 | 327 |
| 807301 | 잡담 | 미래는 뭐 자사주 소각도 하고 수수료로 많이 벌었을거같은데 너무 내린다 | 21:46 | 24 |
| 807300 | 잡담 | 샌디스크 레버리지가 이거 맞아? 5 | 21:46 | 139 |
| 807299 | 잡담 | 그 어떠한 호재도 수급 앞에선 의미없어지는거 3 | 21:46 | 118 |
| 807298 | 잡담 | 코스닥 망한게 제일 큰 실수같음 4 | 21:46 | 188 |
| 807297 | 잡담 | 국장 현재 공탐지수 6 | 21:45 | 317 |
| 807296 | 잡담 | 근데 미래 4만원대 올줄은 진짜 몰랐다 5 | 21:45 | 175 |
| 807295 | 잡담 | 솔직히 하닉 201.4이쯤이 최고점이고 다시 완만하게 내려올줄 알고 200에 팔았다가 | 21:44 | 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