쨌든 일단 코스피 만은 갈꺼야 https://theqoo.net/stock/4253363654 무명의 더쿠 | 18:27 | 조회 수 99 현정부 임기초에 지수 5천 전부터속도가 급속도로 가팔라서 여의도에 쫘악 내기 있었다고함 만 간다안간다로 물론 나는 전쟁땜에 패닉셀해서 뼈아프긴한데 ㅅㅂ 코덱레버 차근차근 모으니까 수익 그래도 존좋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