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프로요?
잡담 지금봤는데 스퀘어 왜저러는거야??
42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8,0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435 | 잡담 | 현재 코스피 야선 | 22:22 | 0 |
| 807434 | 잡담 | 스엑레버 손절했니 다들 | 22:22 | 1 |
| 807433 | 잡담 | 국장 삼전 평단 나보다 높은덬 없을걸 1 | 22:21 | 32 |
| 807432 | 잡담 | 크롱이가 오르면 삼닉도 오를 가능성이 업업 1 | 22:21 | 65 |
| 807431 | 잡담 | 스엑 오를 거 같아? | 22:21 | 22 |
| 807430 | 잡담 | 스엑 개빡치네 이제 일론묻은거 절대 안 삼 3 | 22:20 | 152 |
| 807429 | 잡담 | 엔비디아, 로봇용 통합 안전 시스템 '헤일로스' 공개 1 | 22:20 | 81 |
| 807428 | 잡담 | 델아 델아 넌 왜 호재뿐인데 안가? 1 | 22:20 | 23 |
| 807427 | 잡담 | 미친 크롱 1200 | 22:20 | 101 |
| 807426 | 잡담 | 아 금욜에 하닉 팔지말걸 | 22:20 | 101 |
| 807425 | 잡담 | 광통애들은 프장 때 오르는게 더 불안하다 | 22:19 | 40 |
| 807424 | 잡담 | 델아 델아 제발 델아 1 | 22:19 | 47 |
| 807423 | 잡담 | 스엑 허위매물이야? | 22:19 | 69 |
| 807422 | 잡담 | 코스닥 큰금액 손절하는거 이해감.. 지수 어디까지 밀릴지 감도 안옴 1 | 22:18 | 105 |
| 807421 | 잡담 | 본장 전에 샌디 수익률 300퍼 기념 인증샷📸 2 | 22:18 | 152 |
| 807420 | 잡담 | 엄마가 바이오 산다는데.. 걱정이다.. 8 | 22:18 | 222 |
| 807419 | 잡담 | 5월에 손절한 목록 1 | 22:17 | 149 |
| 807418 | 잡담 | 하닉 400갈까? 15 | 22:17 | 414 |
| 807417 | 잡담 | 오늘 마벨 가나 | 22:17 | 32 |
| 807416 | 잡담 | 브컴/델/마벨/마이크론/샌디/엔비/인텔 <-너네 이 중에 머있음? 23 | 22:17 | 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