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보고느낀게 수급+차트 공부할필요없음 https://theqoo.net/stock/4253339200 무명의 더쿠 | 18:04 | 조회 수 542 와 이거 안좋은데?라고 생각들어도 걍 개무시하고 상승함난 이미 너무늦어서 못탄게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