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급이 계속 삼하에 쏠릴 거라며 회생불가란 소릴 하는데 그럼 지금 당장 삼하에 전재산 투자하면 되잖아 정답이 있는데 왜 안 해?
잡담 삼하레버때문에 국장이 회생불가라면 걍 삼하 넣어놓으면 된단 소리인데 장난하나
17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급이 계속 삼하에 쏠릴 거라며 회생불가란 소릴 하는데 그럼 지금 당장 삼하에 전재산 투자하면 되잖아 정답이 있는데 왜 안 해?